본문 바로가기
북드라망 이야기 ▽

잘 먹고, 열심히 공부하기! - 남산 학술제에 간 북드라망

by 북드라망 2011. 12. 5.

안녕하세요. 북드라망 공식(!) 찍사 만수입니다.
지난 주 금요일과 토요일, 이틀 동안 남산 학술제에 다녀왔습니다. '나는 저자다' 코너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서이죠. '나는 저자다'는 2011년 한 해 동안 남산 강학원에서 쓴 책들을 전시하고, 그 책들을 현장 판매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북드라망, 너머북스가 함께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북드라망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지지 도장과 말씀사탕! 사탕도 먹고, 공부에 관련된 좋은 말씀도 새기는 훈훈한 시간이었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요~ 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술제에서 마련한 '내 책 줄께, 네 책 다오' 코너에 저 만수도 참여했습니다.(전 자꾸 헌 책 줄께, 새 책 다오로 말하게 된다능...ㅋ_ㅋ) 좋은 곳에 쓰이길 바랍니다. (_ _) 수북한 사연 앞의 담당자는 아마 슬며시 미소를 짓고 있지 않을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술제때 빠지지 않는 것은 바로 주술사들의 상담인데요~ 이런 계기를 통해 여러분도 '자신의 연구자'가 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전 콘서트와 누드 글쓰기 코너도 다녀왔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한 글을 함께 읽고, 함께 이야기 하는 시간이었죠. 다른 강좌와 프로그램 중 무언가 하나, 마음이 움직이는 계기가 되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풍성한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죠. 잘 먹고, 열심히 공부하기! 소박해보이지만, 결코 쉽지 않은 목표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도 북드라망은 '발로 뛰겠소~'가 아니라, 우야튼 여러분과 앞으로도 함께 하겠습니다.
학술제 기간을 함께 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_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