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드라망 이야기 ▽/북드라망은 지금

북드라망 여덟 살 생일 축하 이벤트 당첨자 발표!

by 북드라망 2020. 7. 10.


북드라망 여덟 살 생일 축하 이벤트 당첨자 발표!



지난 7월 2일, 북드라망의 여덟 살 생일을 맞아서, 대놓고 독자 여러분께 축하 좀 해달라고 말씀드리며, 이벤트를 열었더랬지요. “북드라망의 여덟 살 생일 축하 메시지를 꼭! 반드시! 8자로 남기기”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 링크)


뻔뻔한 부탁에도 너른 마음으로 8자 축하메시지를 남겨 주신 독자님들 덕분에 신나는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무려 8자 6행의 시를 적어 주신 분도 있고, 제주도 환이정의 마스코트 표리처럼 동물의 메시지도 받았습니다. 모두 얼마나 반갑고 기쁜 메시지였는지 모릅니다. 다시 한번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모든 분들께 선물을 드리고 싶사오나, 또 뽑히는 맛(?)이 있는 게 이벤트인지라, 예고해 드린 대로 참여해 주신 분들 중 8분을 뽑아서 선물을 드리려고 합니다.

추첨으로 6분을 뽑고요, 저희 마음에 콕 박히는 메시지를 남겨 주신 2분을 뽑았습니다. 인상적인 메시지는 굉장히 자의적이고 개인적이고 자기중심적인 기준으로 뽑았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ㅎㅎ


그럼, 발표합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추첨 6분 : 어성초 수제 주역 비누

서지영님 : 8살 북드 생일 쌩유

감귤농장님 : 해피버스데이투유

루트비어님 : 평생가자 인생서점 (저희가 서점은 아니옵고, 출판사이오나..)

아드리언님 : 북드라망 8년경축

바게트김님 : 꼬리를 무는 책책책

석영님 : 8년 동안 지혜전파



함께 일하는 두 사람이 각각 3장씩 뽑았습니다.


* 인상적 메시지 2분 : 북드라망 주역 삼종 세트

파란하늘 님 : 책 만들면 기본 8쇄

박선옥 님 : 88북드88까지


파란하늘 님의 메시지는 보는 순간 이거다 싶었지요.^^ 기본 8쇄라니, 생각만 해도 흐뭇한 메시지입니다. 

또 박선옥 님은 무려 3개의 축하메시지를 주셨는데요, 88한 느낌의 메시지가 생동감 넘쳐서 안 고를 수가 없었습니다.


이상 여덟 분은 비밀댓글로 선물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 주세요. 우체국택배로 발송드릴 거라, 연락처도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끝으로, 무려 8자 6행의 시(시조?)를 적어 주셨는데, 당첨되지 못하신 정지형 님께 ‘아차상’을 드리려고 합니다. 정지형 님의 작품(?)을 함께 감상하시죠.


우리친구 북드라망

낭송운동 북드라망

축하해요 8살생일

남산깨봉 생명기운

오래오래 건강하게

숨은친구 불러내자


네. 정지형 님도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 주셔요.


여러분의 축하기운으로 내년 아홉 살 생일까지 씩씩하게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