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여는 지혜의 인드라망, 북드라망 출판사 :: 또 고미숙의 『“바보야, 문제는 돈이 아니라니까”』 출간 이벤트!!


이것은, 넘나 좋은
『“바보야, 문제는 돈이 아니라니까”』 출간 기념
따따블(특강x2/세미나x2) 이벤-트-트-트!




최근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 주고 계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듯합니다. 저희의 느낌적인 느낌이 아니라 수치상으로도 4월과 5월을 비교해 보면 방문자 수가 대폭 늘어나 있는데요. 여러 가지로 원인 분석을 해보아야 하겠지만 저는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뭐, 저희가 좋으니까 자꾸 오시고, 많이들 오시는 거겠지요.^^ 실은 방문자 수가 평소보다 좀 적거나 한 날에는 혹시 해킹이라도 당했나 싶고(저희가 뭐라고;;), 서버 탓이거니 하기도 하고(뭘 알고 한 소리는 아니어요;;;), 혹 재밌지가 않았나, 매력을 마구 풍기지 못 하였나 등등을 반성해 보기도 합니다. 아무튼 요즘에는 많이들 찾아주셔서 이런 생각 대신 기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던 중, 마침 고미숙 선생님의 신간 『“바보야, 문제는 돈이 아니라니까”』도 나왔고, 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를 생각하다가 따블로도 성이 안 차, 따따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따블! 이벤트가 2개입니다. 하나는 곰샘의 저자 특강 이벤트, 다른 하나는 함께 모여 사주명리학을 공부하는 사주명리학 미니 세미나 이벤트. 일단 요것을 보셔요



1. 저자 특강





2. 사주명리학 미니 세미나




그럼 왜 따따블이냐? 눈치채셨을랑가 모르겠지만 강연회도 2번, 세미나도 2회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이벤트가 2번씩 2개니까 따따블 맞지요?^^(아니라면… 문과라서 죄송합니다. 크흑)


보셨다시피 특강 이벤트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우선 『바보돈』을 읽으시고 인상 깊었던 구절을 꼭 뽑아오셔야 한다는 것!! 그리고 <강의 1>은 혼자서만 <강의 2>는 둘이서만 오실 수 있다는 것!… 이고요. 그래서 신청하실 때도 <강의 1>인지 <강의 2>인지 밝혀주셔야 합니다! 당연히 날짜도 다릅니다! 꼭 먼저 확인해 주세요!!


사주명리학 세미나 2번 모두 참석하셔야 하고요, 첫째주에 배운 것들은 반드시 그 다음주까지 외워 오셔야만 합니다. 특히 소수정예의 한정된 분들께만 주어지는 기회이니 집중력과 성실성을 200% 발휘하셔야 한다는 사실도 꼭 기억해주셔요~. 


여기서 다시 한번 일정을 정리해 드리자면,

혼자 오시는 <강의 1> 2016년 630요일 저녁 7시 10분
이 오시는 <강의 2> 2016년 77요일 저녁 7시 10분


첫번째 사주명리 미니 세미나 2016년 75요일 저녁 7시 30분
두번째 사주명리 미니 세미나 2016년 712요일 저녁 7시 30분




자, 일정을 확인하셨으면
이제 강연 신청은 아래의 인터넷서점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고요,


      


세미나 신청은 아래의 배너를 눌러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강연과 세미나는 모두 서울 중구 필동의 감이당에서 이루어집니다.
오시는 길은 요기서 확인하셔요.

그럼, 감이당에서 뵙겠습니다!
따따블 특급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강의 신청전, 좋은 구절을 뽑아주시려면 먼저 책이 필요하시겠죠?

『"바보야, 문제는 돈이 아니라니까"』는 온라인 서점 절잔리에(^^) 판매중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