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연재 ▽/덮은책다시보기

고미숙, “바보야, 문제는 돈이 아니라니까” 출간 기념 (일종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by 북드라망 2016. 5. 30.


“바보야, 문제는 돈이 아니라니까”

로 풀어 보는 크로스퍼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조금 더 솔직히 다시 여쭙는다면, 고미숙 선생님의 신간 『“바보야, 문제는 돈이 아니라니까』(『바보돈』)와 함께 잘 보내셨나요?^^ 신간이 나왔다는 소식에 당장 인터넷서점에서 당일배송으로 주문을 하시고는 반가움에 단숨에 읽어 버리신 독자님들도 계실 테고, 조금씩 아껴 가며 읽고 계실 독자님들도 계실 텐데요, 어떻게 읽어주시든지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그리고 아직 안(못) 읽으신 독자님들도, 곧 읽어 주실 테니 미리 감사드립니다. 좌우간 저희가 또 가만히 있을 수가 있나요. 그래서 저희가 또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뚜둥!


[바보돈]크로스퍼즐_북드라망출판사.pdf

〈요기▲〉를 눌러서 다운받으세요!


추억의 크로스퍼즐…이 아니라 『바보돈』으로 풀어보는 크로스퍼즐입니다. 책을 다 읽으신 다음 복습하는 기분으로 푸셔도 좋고, 책을 읽기 전 워밍업 삼아 풀어 보셔도 되고, 또 얼마든지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 『천자문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하는 쓰기책』처럼 함께 풀어보실 수도 있고요(다 풀어 본 다음에는 『천자문 쓰기책』에서 남은 ‘참잘했어요’ 스티커를 붙여주면 금상첨화!). 아무튼 방법 내키시는 대로, 편하신 대로 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일단,


① 크로스퍼즐을 다운받아 출력하세요.

② 열심히 풉니다(책 보고 푸셔도 돼요^^;). 손으로 직접 써서 정답칸을 채우시는 것이어요.



지금부터는 좀더 집중해주세요! 다 푼 다음이 중요합니다.


③ 내가 쓴 답이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DSLR 이런 거 넣어두시고, 그냥 핸드폰카메라로 찍으셔요^^).

④ [크로스퍼즐 이벤트 응모]로 말머리를 달아 bookdramang@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⑤ ‘저는 북드라망과 페친입니다!’ 하시는 분들은 페이스북으로 공유해 주셔도 좋습니다. 저희 불러주는 거 잊지 마시고요. @북드라망 출판사. 다 아시지욥?^^(아, #고미숙, #바보돈으로 해시태그도 부탁드려요^^)

⑥ 기한은 6월 15일까지입니다.


그러면, 저희는 정답을 보내주신 분들 중 다섯 분을 뽑아서 소정의 선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선물도 정답자와 함께 공개할게욥~*
(정답과 당첨자, 선물 발표는 마감 일주일 뒤인 6월 22일에 합니다!)


마지막으로, 힌트!
여러분, 답은 책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책은

▼▼ 서점에 있답니다^^


       



댓글